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우드윅 캔들’ 뜬다

뉴스와이어|입력2013.05.21 11:00

(광주=뉴스와이어) 각종 기념일이 많아 선물이 '난무'하던 5월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다. 기념일이마다 선물을 고르기는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니다. 오래 사귄 친구나 연인 사이에서는 웬만한 선물을 모두 해봤기 때문이다. 예쁘고 특이하면서 실용적이기까지 한 선물을 찾기란 갈수록 쉽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또 다시 선물을 건네야 한다면 어떤 것을 찾아야 할까?

 
한 TV 토크쇼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나온 여자 연예인이 핸드메이드 향초를 활용한 사업 이야기를 하는 등 최근 들어 향초, 즉 캔들 제품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 캔들의 종류가 다양하게 알려지지 않아 특정 종류의 캔들이 많이 유통되고 있지만, 실제 구입 후 사용하는 이들 사이에서는 '우드윅 캔들'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우드윅 캔들은 그을음이 적고 깨끗하게 타는 것이 특징이며,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드윅 캔들 전문 쇼핑몰 캔들화이어 관계자는 "우드윅 캔들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소 중 하나는 나무심지로 되어 있어 탈 때 타닥타닥 소리가 나는 것"이라며 "심지 타는 소리를 듣는 즐거움이 향초 고유의 향기와 더해져 큰 인기를 끄는 것 같다"고 말했다.

캔들화이어(http://www.candlefire.co.kr)에서 판매하는 우드윅 캔들은 1990년 미국 버지니아주 린치버그에 설립된 버지니아 캔들 컴퍼니(Virginia Candle Company)사의 제품으로, 20년 이상 독자적인 전통 제조방법을 통해 향초를 오랜 시간동안 태울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다. 또한 천연 성분으로 정신건강에 효과적인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사용됐다.

5월 들어 캔들화이어 쇼핑몰 주문고객 중 상당수는 직접 사용하기보다 선물용도로 구매를 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우드윅캔들은 세계적으로 홈데코용으로 많이 이용할 정도로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캔들화이어(http://www.candlefire.co.kr)는 선물용 구매 고객에게 별도로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단체선물 구매 시에는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구매 시 캔들 라이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문의 070-4250-9069

캔들화이어 소개: 캔들화이어는 우드윅캔들 전문 쇼핑몰이다. 우드윅캔들은 나무심지로 되어 있어 탈 때마다 타닥타닥 소리가 나며 시각, 청각, 후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